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50대 맞아?” 엄정화, 요트 위 모노키니 자태…구릿빛 몸매 시선 강탈[SCin스타]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엄정화가 이탈리아에서 보내는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21일 엄정화는 자신의 SNS에 "이렇게나 평화로운,, Puglia #ItalySouth #SouthernItaly"라는 글과 함께 요트 위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엄정화는 선글라스와 밀짚모자를 매치한 채 햇살을 즐기며 와인을 손에 든 모습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플라워 패턴 모노키니 원피스 수영복에 청반바지를 걸친 리조트 룩은 5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탄탄한 몸매와 동안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푸른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웃음을 짓는 장면에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물씬 풍겼다.

고현정은 게시물에 "아름답다"라는 댓글을 달았고, 엄정화는 "아름다운 건 현정!!!!"이라고 화답했다. 오윤아 역시 "와~~!!! 너무 아름답다~ 언니도 노을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네티즌들 또한 "인어공주 같다", "군살 하나 없다", "빛이 난다", "화보 촬영 중인 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현재 지니TV 오리지널 '금쪽같은 내스타'에서 임세라(봉청자)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