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윤현민, '유승호 닮은꼴' 이복동생 자랑…"저와 친형제인줄 알아"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윤현민이 이복동생이 유승호를 닮았다고 자랑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윤현민이 이복동생이 유승호를 닮았다고 자랑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윤현민(40)이 이복동생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윤현민은 한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어 오랜 시간 스승과 제자 사이로 지내온 신승훈에게 "사실 부탁할 게 있다. (이복동생) 축가를 맡게 됐다"며 노래를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신승훈은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 등 당대 톱스타 부부를 포함해 결혼식 축가를 100번도 넘게 맡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신승훈은 "사연 밝혀진 이복동생이 결혼하는 거냐"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윤현민은 "저는 친엄마와 살아서 동생과 같이 살았던 적은 없다. 아버지 재혼으로 생긴 이복동생인데 제겐 아픈 손가락 같다"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어 이복동생에 대해 "8살 터울이다. 중학생 때 제사에서 처음 만났다. 아직 방송에 나온 적은 없지만 동생이 진짜 잘생겼다"며 "같이 있으면 동생이 더 배우 같을 정도로 외모가 출중하다. 배우 유승호를 닮았다"고 밝혔다.

윤현민은 또 "부친상 때 친형과 저, 동생이 상주를 했는데 조문객들이 저와 이복동생을 친형제로 보더라. 친형은 그냥 남자답게 생겼다"고 했다. 이에 윤현민 모친은 "친형(큰아들)은 나이 들면서 살이 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