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출시

세계비즈
원문보기
삼성만의 차별화된 ‘일체형 킥스탠드’ 탑재
내장 배터리로 최대 3시간까지 무선 사용 가능
삼성전자 모델이 화면과 스탠드를 분리해 자유롭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화면과 스탠드를 분리해 자유롭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무빙스타일 최초로 화면과 스탠드를 분리해 자유롭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The Movingstyle)’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더 무빙스타일은 분리형 스크린과 스크린 뒷 부분에 손잡이 형태의 일체형 킥스탠드(kick stand)가 결합돼 공간 제약 없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체형 킥스탠드가 거치대 역할을 해 책상, 식탁 위에 올려놓고 스크린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며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캠핑장, 공원 등 야외 이동시에는 손잡이 역할을 해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더 무빙스타일은 최대 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선 없이도 편리하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전용 롤러블 플로어 스탠드와도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이동식 스크린처럼 사용 가능하다.

롤러블 플로어 스탠드를 사용할 경우 ▲상하 기울기 조절 ▲좌우 각도 조절 ▲상하 높낮이 조절 ▲피벗 조절(가로∙세로 전환) 등 풀 모션 서포트 기능으로 다양한 상황에 맞게 스크린을 원하는 기울기와 각도로 맞출 수 있다.


이번에 적용된 스크린은 27형 QHD 해상도에 고주사율인 120㎐를 지원해 화면 끊김이나 지연 현상 없이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고, 터치 스크린으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USB-C 포트를 이용해 외장 배터리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더 무빙스타일로 삼성 TV 플러스 시청도 가능해 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더 무빙스타일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멤버십 5만 포인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쿠폰 5만원권 ▲삼성‧국민‧BC‧롯데 카드사 결제 시 5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더 무빙스타일과 ▲하만 블루투스 스피커 ▲하만 게이밍 이어폰 ▲뮤직 프레임 ▲슬림핏 카메라 등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무빙스타일은 삼성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 ‘AI 구독클럽’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AI 올인원 2.0’ 요금제 구독 고객에게는 ▲사후서비스(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등 블루패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더 무빙스타일은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형 스크린”이라며 “이번 사전판매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편리한 사용성과 뛰어난 휴대성, 고주사율의 스크린 경험을 모두 갖춘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심정지
    안성기 심정지
  2. 2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쿠팡 블랙리스트 제보자
  3. 3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헌법재판소 기본권 보장
  4. 4아이유 2억 기부
    아이유 2억 기부
  5. 5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통일교 한일 해저터널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