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용택, 고등학생에게 "쉬워" 굴욕…삼진 위기 벗어나나 (불꽃야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불꽃 파이터즈 박용택이 뜻밖의 '굴욕'을 당했다.

22일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21화에서는 서울고의 맹렬한 기세에 맞불을 놓는 불꽃 파이터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파이터즈 원투펀치에서 냥냥펀치(?)로 강등된 유희관은 점차 달아오르는 서울고의 방망이에 당황한다. 여기에 서울고의 기습적인 작전까지 이어지며 파이터즈는 더욱 궁지에 몰린다. 이에 유희관은 ‘불꽃야구’ 창단 이후 최고 구속을 기록하며 투혼을 불태운다. 팽팽하던 분위기를 한방에 뒤집을 일도 발생하면서 경기의 향방은 알 수 없게 된다.



한편 서울고는 실질적 에이스를 마운드에 올린다.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고 올라온 이 선수는 완벽한 체인지업을 구사하며 파이터즈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차분하게 파이터즈를 상대하던 해당 투수는 “쉬워”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고, 그의 야심찬 프로젝트인 ‘박용택 삼진 잡기’에 나서며 경기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마운드 위, 고군분투 중인 유희관을 돕기 위해 파이터즈에서는 베테랑 내야즈가 나선다. 이대호, 김재호, 정성훈은 서울고의 끝없는 위협에 노련美로 대응한다. 오랜 경험이 축적된 수비력과 내야진 간 완벽한 호흡은 박수갈채를 부른다는데. 모두를 감탄하게 한 파이터즈의 찰떡 원 팀 모멘트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리를 간절히 원하는 선수들이 펼치는 끝장 승부의 현장은 22일 오후 8시 스튜디오C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스튜디오C1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2. 2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3. 3박나래 19금 논란
    박나래 19금 논란
  4. 4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5. 5서해 피격 항소 논란
    서해 피격 항소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