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영미, 김대희와 한동안 연락 안 해…"섭외 거절했더니 그 뒤로" (꼰대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안영미가 '꼰대희' 섭외를 거절했다가 잠시 어색한 사이가 됐다고 털어놨다.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는 "밥묵자-할리 타고 온 불꽃 카리스마 김꽃두레와 빵에 커피 한잔(feat. 안영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꼰대희는 "왜 이렇게 늦게 나왔냐"며 안영미를 타박했다. 이에 안영미는 "꼰대희 시작했던 그 무렵부터 나한테 나와달라고 연락이 왔다. 그런데 그때 스케줄이 안 돼서 딱 한 번 캔슬을 놨는데 속 더럽게 좁은 김대희 선배님께서 섭외를 안 하더라. 진짜 딱 한 번 스케줄이 안 맞아서 그날은 안 된다고 했는데 참 속이 좁지 그 뒤로는 한 번을 안 부르더라"고 토로했다.



이에 꼰대희는 "못 부른 이유가 있었다. 김대희가 안영미 소속사 사장님인 송은이 한테 전화를 했나 보더라. '꼰대희 형님한테 보내주이소'했더니 '아직은 안 돼. 내가 불안해서 안돼. 영미가 거기가서 어떻게 할지 예상이 안 돼. 불안해'라고 했다더라. 그래서 우리는 아예 안영미를 부를 생각을 못했다"고 털어놨다.

안영미는 "그나마 송대표님이 커트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연예계 생활을 이어올 수 있었다. 안영미는 거기서 끝날 수 있었다"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꼰대희는 "우리도 걱정을 많이 했다. 다른 손님들한테는 '너 하고 싶은대로 해라'라고 하는데 우리 영미는 '마음대로 하지 마. 하고 싶은 대로 하지 말라'고 한다"고 거듭 당부했다.

사진 = 꼰대희,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의원 압수수색
    김기현 의원 압수수색
  2. 2전광훈 구속영장 반려
    전광훈 구속영장 반려
  3. 3AI 교과서 졸속 추진
    AI 교과서 졸속 추진
  4. 4민중기 특검 이첩
    민중기 특검 이첩
  5. 5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