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입단속 시킨 신랑은 처음"...유재석→차태현, 새신랑 김종국 놀리기 풀가동(런닝맨)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권진아 인턴기자) '런닝맨'에서 방송인 김종국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펼쳐진다.

오는 21일 김종국의 결혼식 3일 뒤 '런닝맨'에서 다시 만난 멤버들은 시작부터 후일담 폭탄을 쏟아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일반인 신분의 예비 신부를 위해 철통 보안 속 식을 거행한 만큼, 직접 사회를 봤던 유재석은 "입장하며 하객들 입단속 시키는 신랑은 처음 봤다"라며 '새신랑' 김종국 놀리기에 여념이 없다.

여기에 김종국을 깜짝 놀라게 한 통 큰 축의금의 주인공과 깜짝 축가의 내막까지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밖에 이 수다 파티에 제대로 불을 지핀 인물로 배우 차태현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차태현은 '김종국 전문 속뒤집개'답게 만만치 않은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레이스는 다시 없을 좋은 날을 맞이해 제작진이 온갖 유난을 떤 '김종국 결혼 축하 파티' 콘셉트로 준비해 두 사람의 '찐친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SBS '런닝맨'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