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은재♥김병만, 아들 똑이와 첫 외출…오늘(20일) 12시 결혼 ‘세상밖으로’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정글의 족장’ 김병만이 드디어 새로운 출발을 맞는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병만이 아들 똑이와 단둘이 외출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동안 주위 시선 때문에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를 피했던 그는 이날만큼은 당당히 길을 걸으며 “제 아들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정글의 족장’ 김병만이 드디어 새로운 출발을 맞는다.사진=KBS 극회원실 / TV조선 캡쳐

‘정글의 족장’ 김병만이 드디어 새로운 출발을 맞는다.사진=KBS 극회원실 / TV조선 캡쳐




이어 “늘 아내와 함께만 놀았는데, 오늘은 아들과 처음 가는 길이다. 이제는 숨지 않고 아이와 함께 웃겠다”고 솔직한 속내를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똑이가 “아빠, 좋아?”라고 묻자 김병만은 환하게 웃으며 “좋아”라고 대답했다. 제작진은 “그 순간 정말 행복해 보였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병만은 극회원실을 통해 청첩장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오늘(20일) 낮 12시, 서울 반포 세빛섬에서 5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 현은재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 사회는 절친 이수근이, 축가는 가수 KCM이 맡으며 김병만은 “아들 똑이와 함께 당당히 예식장에 입장하겠다”고 전했다.


김병만은 “나를 다시 일으켜 준 사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여자”라며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랜 공백과 아픔을 뒤로하고, 그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세상밖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