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이민정 한숨쉴 제육 사랑 "부산 3일째에 두 번 먹어" [30th BIFF]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병헌이 남다른 제육볶음 사랑을 강조했다.

19일 저녁 부산 동남대학교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액터스 하우스 이병헌의 토크가 진행됐다.

이병헌은 최근 그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남다른 한식사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민정이 매일같이 제육볶음을 한다고 혀를 내둘러, 이병헌의 소울푸드로 제육볶음이 꼽힐 정도다.

이에 관객 가운데 이병헌에게 남다른 제육사랑에 대해 질문했다. "부산에서도 제육볶음을 먹었냐"는 것.

웃음이 터진 객석의 반응에 이병헌 또한 미소지으며 "오늘이 부산에 온 지 3일째다. 제육볶음을 두 번 먹었다"라고 말해 놀라움과 웃음을 더헀다.

특히 그는 "제가 제육볶음을 좋아하는 걸 이렇게까지 많은 분들이 아시는 줄 몰랐다"라며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음식인 것 같다"라고 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병헌은 심지어 "예전에 영화 '비상선언'으로 칸에 갔을 때도 공항에서 가다가 호텔에 체크인을 해야하는데 체크인 전에 그 짐을 다 들고 한식집을 찾아서 제육볶음을 먹으러 갔다. 그만큼 외국에 있으면 더 생각나는 게 그런 거, 두루치기 같은 게 생각난다. 제가 워낙 한식파다"라고 덧붙였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민경훈 기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