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무도’ 정준하, 왕게임 최종승리..노홍철 막은 신의 손

OSEN
원문보기

[OSEN=표재민 기자] 정준하가 ‘무한도전’ 추격전인 ‘왕게임’에서 노홍철의 박을 손으로 막으면서 최종 승리자가 됐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왕게임’은 왕이었던 정형돈이 천민으로 추락한 가운데, 새로운 왕이 된 하하가 다른 멤버들의 추격을 피해 노비 3명을 획득하려는 과정이 담겼다.

왕을 제외한 멤버들은 자신보다 한단계 높은 신분의 멤버를 박으로 내리치면 높은 신분을 획득할 수 있다. 왕은 천민 3명을 잡으면 신분쟁탈전을 멈추고 조선시대로 돌아갈 수 있었다.

일단 하하는 천민으로 추락한 정형돈을 자신의 노비로 잡는데 성공했다. 이제 종료까지 1시간이 남은 가운데, 마지막 신분쟁탈전이 벌어졌다. 한 건물에 모인 이들은 1분 간격으로 한 구역에 모여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정준하가 새 왕이 된 가운데, 이제 멤버들은 노비 한명만 더 잡으면 추격전을 끝낼 수 있는 정준하를 막아야 했다.

특히 양반 유재석은 왕 정준하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뛰어다녔지만 천민인 노홍철에게 당하며 분통해 했다. 이제 양반 노홍철과 왕 정준하의 대결이 펼쳐졌다. 둘 중 하나가 박을 치면 게임이 끝나는 상황. 두 사람이 동시에 서로에게 박을 친 가운데, 비디오 판독까지 해야 했다. 추격전 역사상 처음이었다.

판독 결과 정준하가 손으로 박을 막으면서, 노홍철의 머리를 박으로 쳤다는 것을 확인했다. 결국 왕이 된 정준하가 우승자가 됐다. 정준하의 날렵한 몸동작과 신의 손이 결정적인 우승 요인이었다.

이날 ‘무한도전’은 왕게임이라는 주제 하에 ‘2013년 서울로 시간 이동을 한 조선시대 멤버들이 최후의 왕 자리를 두고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벌이는 추격전’으로 구성됐다.

jmpyo@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