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바다 건너 바퀴달린 집' 성동일·김희원·장나라, 북해도 간다

JTBC
원문보기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포스터.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포스터.


tvN '바퀴 달린 집'의 첫 해외 특집인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이 북해도로 떠난다.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은 내 집을 가지고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우리나라 전국 방방곡곡에서 사계절을 보낸 '바퀴 달린 집'이 바다 건너 해외로 떠나는 새로운 모험기를 다룬다. 2022년에 방영한 시즌4 이후 3년 만에 글로벌하게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터줏대감 성동일·김희원에 이어 새로운 식구로 배우 장나라가 합류했다.

1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의 첫 완전체 모습이 담겨 있다. '바퀴 달린 집' 시리즈 첫 여성 멤버인 장나라가 센터에 앉아 신선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가운데, 꾸밈없이 수더분한 세 사람의 모습이 푸르른 숲의 절경과 어우러져 진한 힐링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세 사람에게서 오붓한 가족 케미스트리가 드러나 기대를 모은다.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예고편.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예고편.


2차 티저 영상은 더욱 끈끈해진 사이를 자랑하는 성동일·김희원, 그리고 시종일관 아웅다웅하는 둘 사이에서 등이 터진 장나라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그늘막 설치를 위해 망치질하는 장나라에게 성동일이 "희원이 생각하고 (망치질해 봐)"라고 부추기자, 김희원이 "성동일 생각하고 한번 쳐봐"라고 말하는 등 마라맛 티키타카가 새 가족 장나라를 얼얼하게 하는 상황. 이에 장나라는 "제가 지켜 봤을 때 두 분은 사랑인 것 같다"고 둘의 관계를 완벽히 간파하고, 성동일은 "우린 전생에 연인이었어"고 수긍해 웃음보를 자극한다.

영상 말미에는 “눈을 좋게 뜨고 이야기해”라는 성동일의 장난 섞인 말에 김희원이 “지금 좋게 뜬 거예요”라고 맞받아치며 뗄 수 없는 부부 케미를 폭발 시키는 모습도 담겨있어 웃음을 더한다.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은 오는 10월 12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tvN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