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85kg→59kg 감량' 이수민, 충격적인 노화 고백 "출산 후 눈 밑 지방주머니 뽈록" (아뽀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출산과 육아로 겪는 고충을 털어놨다.

19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벌써부터 시작된 아빠의 집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수민은 남편 원혁과 함께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샵으로 향했다. 그는 "샵에 가는 길에 짬을 내서 관리를 해보겠다. 관리를 하면서 샵에 가줘야 화장도 잘잘 먹는다"며 차 안에서 피부 관리에 돌입했다.

이수민은 출산 이후 달라진 몸 상태에 대해 "출산을 하고 나면 노화가 올 수 밖에 없다. 몸이 회복도 안 됐는데 바로 육아에 돌입하면 어떻게 되겠냐. 노화가 더 심해진다. (게다가) 잠을 못 자면 얼굴이 더 붓는다"며 현실적인 어려움을 전했다.



이어 "눈 주위가 엄청 부어서 눈 밑 지방주머니가 뽈록 튀어나왔는데 이거를 시도 때도 없이 들고 다니면서 바르니까 (눈가가) 팽팽해졌다. 진동이 무려 1초당 1000회이다. 전기가 달린 것도 아닌데 찌릿찌릿하다"며 직접 사용 중인 화장품을 극찬했다.

한편 이수민은 지난 14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출산 후 4개월 차. 드디어 몸무게 앞자리를 4번 바꿨다. 85kg에서 59kg까지 성공했지만 10년 간 유지했던 원래 몸무게 49kg까지 10kg가 남았다. 49kg까지 힘내서 파이팅"이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아뽀TV'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