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빌리 츠키, '워크돌' 시즌4 첫 단독 MC 성공적 완주..'예능 대세' 우뚝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워크돌'을 통해 '예능 대세'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츠키는 지난 18일 '워크돌' 시즌 종료를 맞아 공개된 특별편에서 열정 넘치는 비행기 정비사로 변신,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직업 현장을 체험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츠키는 조종실과 정비 현장을 오가며 타이어 공기 주입, 엔진, 날개, 꼬리 점검 등 다양한 업무를 체험했다. 순간적인 실수와 좌충우돌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이륙 전 세밀한 점검 과정에서는 꼼꼼히 기체의 상태를 체크하는 등 진지하고 꼼꼼한 면모를 드러내며 프로페셔널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특히 이번 항공 정비사 편은 츠키의 '워크돌' 시즌4 MC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스페셜 편으로, 츠키 특유의 허술하지만 사랑스러운 예능감, 순간 몰입을 이끌어내는 집중력,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유독 돋보였다.


시즌 전반에 걸쳐 '워크돌' 3대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을 이끈 츠키는 즉석 상황극으로 재치 있는 웃음을 만들어내는가 하면, 매회 직업 체험에 성실히 임하는 자세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소방관 체험, 고등학교 매점 운영, 워터밤 아르바이트, 기획사 직업 체험 등 츠키가 이끈 다수의 에피소드는 공개 직후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시청자들은 "츠키 덕분에 방송 보는 내내 즐거웠다", "프로다운 모습과 예능감이 동시에 보였다", "매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MC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3대 워크돌 MC로서 시즌을 성공적으로 완주한 츠키는 그룹 빌리(Billlie)로서 본업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Apple TV+ 'KPOPPED'에 출연해 메건 디 스텔리언(Megan Thee Stallion), 패티 라벨(Patti LaBelle)과 함께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 '콘셉추얼 K팝 아이콘'으로서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워크돌' 시즌4 갈무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건강 악화
    안성기 건강 악화
  2. 2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3. 3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4. 4추신수 명예의 전당
    추신수 명예의 전당
  5. 5손흥민 롤모델
    손흥민 롤모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