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11년차’ 탁재훈, 안타까운 소식…연상녀와 결별 후 실어증까지(‘마이턴’)

OSEN
원문보기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탁재훈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탁재훈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cej@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탁재훈이 김용림과의 갑작스러운 이별로 큰 충격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SBS 목요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 7회에서는 뽕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가 펼쳐졌다.

앞서 커플 타투까지 새기며 ‘세기의 커플’로 불렸던 탁재훈, 김용림의 러브라인은 이날 돌연 제동이 걸렸다. 김용림이 “우리 헤어지자”라는 충격 발언을 한 것. 이경규의 권유 끝에 내린 결단이었다.

예상치 못한 선언에 탁재훈은 “림아, 장난 아니냐”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지만, 김용림은 “마음이 변한 것 같다. 서로 갈 길을 가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탁재훈은 끝까지 매달리며 “나는 너 없으면 안 된다”고 애원했지만, 김용림은 “사람은 냉정해져야 할 때가 있다”며 등을 돌렸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행복했다. 성공하라”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떠나 더욱 뼈아픈 순간을 만들었다.


결국 사랑에 실패한 탁재훈은 길 위에 주저앉아 눈물을 쏟았고, 이후 식사도 거부하며 상사병에 시달렸다. 숙소에 틀어박혀 힘없이 누워 있는 그의 모습에 동료들도 심각성을 느꼈고, 김원훈은 “재훈이 형 헤어졌다”는 사실을 폭로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충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우연히 TV 화면 속 김용림을 본 탁재훈은 목소리조차 내지 못하며 실어증 증세를 보여 우려를 자아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