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개통 시작…통신3사 혜택은?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원문보기
자료=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 그래픽 = 박종규 기자

자료=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 그래픽 = 박종규 기자


아시아투데이 연찬모 기자 = 통신3사가 19일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개통에 돌입했다.

우선 SK텔레콤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럭키 1717'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맥스를 포함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96만원 상당의 애플페이 티머니 혜택 △2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등을 제공한다. 19 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이폰 신제품을 개통한 고객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폰 신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T멤버십 혜택 '클럽 아이폰17'도 마련했다. 연말까지 매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2, 엘라고 셀피스틱 등 경품을 제공한다. 2030 고객들이 선호하는 7개 제휴사를 선정해 제휴사별 1회 이용이 가능한 할인 및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KT는 고객의 단말 구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미리 보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이폰 신제품 개통 즉시 출고가의 50%를 바로 보상 받아 단말 구입 부담을 완화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리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분실 및 파손 시 최대 60만원을 보장해주는 보험이 제공된다. KT는 아이폰 구매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365 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단말 분실?파손을 비롯해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보장은 물론 폰 교체, 수리 대행까지 지원한다.

아이폰17 시리즈 구매 고객이 디바이스 초이스 가입 시 '에어팟 프로 2세대(USB-C)', '에어팟 4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아이팟 11세대 Wi-Fi 128GB' 모델에 대해 최대 100% 할인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은 스페셜?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Y덤 고객(만 34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자) 2000명에게는 핀카와 협업한 티머니 카드 3만원권과 맥세이프 굿즈를 추첨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10월 19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차민영 작가의 작품들과 아이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 또 LG유플러스를 통해 아이폰17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들은 AI 통화앱 '익시오'를 내려받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익시오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협업해 개발한 AI 기반 범죄 예방 기술이 탑재됐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