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탁재훈, ♥28살 차이 극복 못했다..여친과 결국 결별 ('마이턴')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세기의 커플 탁재훈-김용림이 결별했다.

18일 밤 9시에 방송되는 SBS 목요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 7회에서는 뽕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 ‘사랑과 전쟁’, ‘복수혈전’을 넘나드는 격변의 드라마가 펼쳐졌다.

이날 지난 회차에서 커플 타투까지 새기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세기의 커플’ 탁재훈♥김용림의 러브라인에 급제동이 걸렸다.

김용림이 돌연 “우리 헤어지자” 라며 이별을 고한 것. 이경규의 이별 권유로 인해 김용림은 탁재훈을 위해 그를 놔주기로 한 것인데.


한순간에 돌변한 김용림의 태도에 충격에 빠진 탁재훈은 “림아 그게 무슨 이야기냐. 장난 치는 거냐"라고 당황했고, 김용림은 "나도 이제 마음이 변한 거 같다"라고 냉정히 말했다.

이어 탁재훈은 "그렇게 오래 살았으면서 무슨 마음이 변하냐. 그런 말 하는 이유가 뭐냐"라며 재차 물었지만, 김용림은 "너를 위해서, 아니 나를 위해서. 서로 갈 길을 가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탁재훈은 옷자락을 붙잡고 “안된다. 이거 너무 갑작스럽고, 나는 이렇게 못 끝낸다. 나 너 없으면 안 된다”며 매달렸지만, 김용림은 “사람은 냉정해져야 될 때가 있다. 이거 놔라. 왜 이렇게 질척대냐. 정신 좀 차려라”라며 “그동안 너무나 행복했다. 잘 지내야 된다. 꼭 성공해”라며 비수를 꽂은 채 돌아섰다.

결국 사랑의 참패를 겪은 탁재훈은 길바닥에서 한참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