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내 허리 잡았잖아!"..탁재훈, ‘압구정 클럽썸녀’ 등장에 멘붕 (마이턴)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탁재훈과 이수지가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SBS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 7회에서는 뽕탄소년단이 안무 연습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무 선생님으로는 화려한 비주얼의 최글램(이수지 분)이 등장, "오빠 오랜만이다. 재훈이 오빠. 나 글램이. 기억 안 나냐. 빠샤에서 우리, 압구정에서 놀았잖아"라며 탁재훈과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옛날에 섬씽이 있었다. 왜 오빠 기억 안 나는 척하냐. 오빠 세피아 타고 다닐 때 나한테 ‘야 타’ 하지 않았냐. 내 허리 잡고 뒤에서 춤추지 않았냐. 이런 통은 처음 잡아본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기억상실증 걸린 거냐 노망이 온 거냐. 내가 살이 좀 붙긴 했다. 한약 때문에"라고 부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낯설어하던 탁재훈은 순간 "혹시. 부산 해운대에서. 포차에서 먹고. 그게 글램이 너야?"라며 "그때 네가 너네 집 가자 그래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수지는 "나 남자친구 있다. 그만 말해라. 실수하지 마라"라면서도 "그러고 못 봤다. 내가 가자 했는데 오빠가 안 갔잖아"라고 폭로하기도.


탁재훈은 "나는 딴 집에 갔었다"라며 "네가 그때 DJ DOC 하고 술 먹고 싸우려고 했지 않나. 맞짱 뜰라 그래서 말리고 난리 났지 않았나"라고 말했고, 이수지는 "이 손이 창열이 오빠 뺨 때린 손"이라고 말해 폭소를 더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