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CF퀸' 이영애, 광고 찍다 납치(?)당했다… "갑자기 날 데려가 여기저기 찍어" (컬투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영애가 과거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를 할 시기 겪은 황당한 일화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김태균이 이영애 배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영애의 등장에 반가움을 나타낸 한 청취자는 "양평 문호리 주민입니다. 이영애 님 실제로 만나면 인사도 아주 잘 받아 주시고, 농사짓는 것도 물어보시고 아주 소탈하십니다. 너무 잘 웃으셔서 사람을 기분 좋게 해 주세요"라고 전하며 이영애의 소박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김태균은 유덕화와 이영애 광고를 언급했다.

이영애는 "정말 재미있는 비하인드가 있다. 광고 모델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전자기기 광고를 찍으러 갔는데 어떤 분이 큰 제과 회사로 갑자기 데려가더니 막 나를 찍더라. 여길 찍고 저리 찍더니 바로 대학로 촬영장에 끌려가서 12시 넘는 시간에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이영애는 "그래서 어머니가 '왜 이 시간에 얘가 안 오지' 하고 걱정하셨다. 그게 스무 살이었다"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곽범은 "그럼 스무 살 때 다른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중간에 납치 비슷하게 가신 거예요?"라고 질문을 건넸고, 이영애는 "제 기억으로는 그랬다. 서로 데려가면 안 된다고 하더라"며 황당했던 그때의 상황을 되짚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