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 시즌4 온다…송가인·양지은 잇는 트로트 여제는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스트롯'이 시즌4로 돌아온다.

TV조선(TV CHOSUN)은 18일 '미스트롯' 시즌4 론칭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걸출한 트로트 여제들을 탄생시키며 국민적 사랑을 받아왔다. TV조선 또 한 번 트로트 명가다운 압도적 스케일과 노하우를 예고한 가운데, 과연 이번 '미스트롯4'를 통해 새로운 트로트 신화를 써 내려갈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가 뜨겁다.

'미스트롯4' 티저 영상에는 '미스터트롯3' 김용빈 손빈아가 출연했다. '미스터트롯3'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두 트로트 황태자가 나선 만큼 어느 때보다 많은 예비 시청자와 예비 지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용빈은 청순한 긴 머리로 변신해 반전 넘치는 미모(?)를 자랑했다. 예능감 넘치는 1인 2역 활약 후 김용빈은 "여러분도 왕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미스트롯4'에 지원하세요"라고 지원을 독려했다. 또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름다운 밤이에요"라고 인사해 폭소를 유발했다. 무대 위 트로트 황태자 김용빈의 반전 매력이 가득해 눈을 뗄 수 없다.

손빈아는 "'미스트롯4'에서는 이런 조건을 갖춘 인재를 찾습니다"라며 체력, 매력, 열정을 조건으로 꼽았다. 이어 "체력, 매력, 열정만 있다면 '미스트롯4'는 여러분을 위한 무대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라고 강조, 혹시 망설이고 있을 전국의 수많은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7월부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미스트롯4'에는 1차 모집, 2차 모집 기간 동안 예상을 뛰어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트로트에 대한 열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3차 모집 기간은 10월 3일까지다.

'미스트롯4'는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2. 2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3. 3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