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마이 턴' 탁재훈, 김용림에게 차인다…"왜 이렇게 질척대" 대환장 결별 사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마이 턴’이 예능으로는 유일하게 넷플릭스 대한민국 톱 10에 6주 연속 진입했다.

SBS 목요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턴’)은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일곱 명의 출연자가 가상의 트롯돌 팀이 만들어지는 과정 속에서 각자 욕망 실현을 위해 예측불허 이야기들을 벌이는 무근본 페이크 리얼리티쇼.

첫 방송부터 클립 영상마다 조회수 폭발하고 있는 ‘마이 턴’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무려 6주 연속 넷플릭스 대한민국 톱 10에 진입하며 ‘예능계 신흥강호’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18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뽕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 ‘사랑과 전쟁’, ‘복수혈전’을 넘나드는 격변의 드라마가 펼쳐진다. 커플 타투까지 새기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세기의 커플’ 탁재훈, 김용림의 러브라인에 급제동이 걸린다. 김용림이 돌연 “우리 헤어지자”라며 이별을 고한 것.

한순간에 돌변한 김용림의 태도에 충격에 빠진 탁재훈은 옷자락을 붙잡고 “나 너 없으면 안 된다”며 매달리지만, 김용림은 “왜 이렇게 질척대냐”며 매정하게 비수를 꽂은 채 돌아선다. 결국 사랑의 참패를 겪은 탁재훈은 길바닥에서 한참 눈물을 쏟았고, 급기야 극심한 상사병으로 인해 심각한 실어증 증세까지 보인다.

이별의 후폭풍이 휩쓸고 간 자리에는 새로운 삼각관계 불씨가 타오른다. 박지현X이수지(한라)X남윤수는 과거 러브스토리를 안주 삼아 술자리를 벌인 가운데 “모태솔로 아니었냐?”는 질문을 받은 박지현은 강력 부인하며 “고등학교 때 다 해봤어. 진짜 장난 아니었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의심의 눈초리가 계속되자 자진해서 “첫 키스 집 앞에서 해봤다”는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한편, 이수지에게 특별한 감정을 품고 있던 남윤수는 박지현이 자리를 비운 사이, 잠든 이수지에게 기습 키스를 감행하고 우연히 이 광경을 목격한 박지현은 묘한 감정에 휩싸이며 긴장감은 최고조, 금지된 삼각 로맨스의 서막을 알린다.

또한 이수지(한라)의 은밀한 과거가 수면 위로 드러남과 동시에 폭풍전야를 예고했다. 지난 회차에서 박지현이 한라가 여자임을 알아차린 충격적인 순간에 이어, 이번엔 추성훈이 이수지의 또 다른 강력한 비밀을 들추며 약점을 쥐고 흔든 사연이 밝혀진다.

바로, 이수지가 몰래 간직해 온 ‘이경규 눈알 판 사진’을 추성훈에게 들키게 된 것인데 궁지에 몰린 이수지는 추성훈에게 “비밀로 해줘. 내 소원이야”라며 애원까지 해 그 사진의 정체가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밖에 이수지가 ‘미스터트롯3’ 미 천록담과 남매라는 사실과 그의 핵폭탄급 가족사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입을 모아 “우리 가족 풍비박산 나게 한 건 이경규”라며 피 터지는 현실판 ‘복수혈전’을 예고한다.

‘마이 턴’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