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원스토어, 가을 맞이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

이데일리 안유리
원문보기
18일 하루 ‘오늘의 게임’ 결제 고객 대상
결제액 30%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
[이데일리 안유리 기자] 원스토어가 가을을 맞이해 게임과 스토리 부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는 이날 하루 동안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5’를 비롯한 60여 종의 인기 게임에서 결제한 고객은 결제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적립일 포함 14일이다. 통신 3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는 이달 말일까지 로맨스판타지 분야에서 최대 50% 독점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로맨스 분야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작품 대여 시 30%를 할인해준다. 원스토리 로맨스 장르에서는 9월 기대작으로 선정된 ‘고대과거 양와일상’(소계화파파 작가), 중국 드라마로 방영된 ‘장공주’(묵서백 작가), 중국 웹소설 플랫폼 화제작 ‘옥모불궤’(양료니내병 작가) 등 신작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판타지 신작으로는 신화 속 대마법사의 재림(준솔 작가), 판타지 세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가기(파란영 작가), 마법을 품다(양강 작가) 등이 순차 공개됐다. 이들은 모두 타 플랫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작들로 원스토리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엠게임과 파이펀게임즈가 공동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귀환’은 1994년 연재를 시작한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옛 향수를 재현하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3D 그래픽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다. 엔트런스의 MMORPG ‘DK모바일 리본’은 대규모 PvP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참여와 성장을 강화하는 등 협동의 재미를 선사한다. SPGFun의 북유럽 신화 기반 MMORPG ‘아키르: 콜 오브 에시르’는 로딩 없는 맵 시스템과 영화급 그래픽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과 긴장감을 제공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