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노랑풍선, '옐로LIVE'서 '두바이&아부다비' 상품 공개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노랑풍선은 18일 오후 7시 자사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두바이&아부다비'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바이와 아부다비는 초고층 빌딩과 최첨단 도시 인프라, 사막과 해양이 어우러진 자연 풍경, 이슬람 문화와 예술적 건축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중동의 대표 여행지다.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두바이&아부다비 5/6일'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편안한 비행경험을 제공하고, 두바이 시내에 위치한 월드체인 4성급 호텔 연박과 한식, 태국식, 중식 등 다양한 특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세계에서 6번째로 큰 아름다고 웅장한 이슬람사원 '쉐이크자이드 그랜드모스크' △초고층 빌딩 5개로 구성된 초현대식 복합 타워 '에티하드 타워' △아부다비 대통령궁 '카사르 알와탄' △프랑스건축가 장 누벨이 설계한 첫 해외 분관 '아부다비루브르 박물관' 등 두바이와 아부다비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알찬 구성을 갖췄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4명 이상 예약 시 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BC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두바이&아부다비 상품은 항공, 숙박, 미식, 관광까지 모든 요소를 최적화한 합리적인 패키지"라며 "실속 있는 가격에 더해 방송 전용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