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무심하게 노래해야 매력이 살아"...여심 스틸러 이석훈, 노래방 스킬 공개(라디오스타)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수안 인턴기자) '라디오스타'에 가수 이석훈이 출연하여 솔직한 토크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정보석, 가수 이석훈, 옹성우, 우즈가 함께하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석훈은 "요즘 라스는 춤을 춰야만 나올 수 있는 곳이 된 것 같다"라며 농담 섞인 하소연을 털어놓으며, 옹성우, 우즈와 사제지간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프로듀스 101' 등 오디션 프로그램의 보컬 선생님으로 활약했던 시절에 대한 회상도 이어진다. 당시 예의와 태도를 강조하며 때로는 독설도 서슴지 않았지만, 아들을 낳은 뒤로는 "더 이상 독한 말을 하지 못하겠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그는 노래방에서 여심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비법을 전수한다. "무심하게 노래해야 매력이 산다"라는 설명과 함께 직접 시범을 보여주자, MC들이 "이게 바로 여심 스틸러의 기술"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석훈은 이어 앨범 준비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윤하가 건넨 곡으로 앨범을 준비하며 라디오 DJ 자리까지 내려놓을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한다. 그는 그 곡을 부르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여심 스틸러로 불려 온 발라더다운 매력을 드러낸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MHN DB,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역고소
    나나 역고소
  2. 2관봉권 대검 압수수색
    관봉권 대검 압수수색
  3. 3축구 대표팀 해체
    축구 대표팀 해체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교육개혁 경쟁체제 극복
    교육개혁 경쟁체제 극복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