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성재 "딸 모수 출입금지..내가 애를 버려놓겠구나 싶어"(셰프 안성재)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안성재 셰프가 딸에게 모수를 오지 말라고 한 이유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셰프 안성재' 채널에는 배우 조우진이 출연해 안성재 셰프에게 분모자 떡볶이 레시피를 배웠다.

이날 기러기 아빠 조우진은 딸을 위한 떡볶이 레시피를 배웠고, 안성재는 "아빠로서 딸을 위해 해준 음식이 뭐냐?"고 물었다.
조우진은 "짜장라면은 자신 있게 해준다. 물 조절하고 재료 조금씩 더 넣는다. 그럼 딸이 맛있다고 하는데, 괜히 뿌듯하다. 순수 내 실력이 아님에도 그런 얘기 들으면 좋다"고 밝혔다.


안성재는 "내가 딸 시영이에게 음식을 처음해 준 게 모수였다. 집에서 요리할 시간이 없어서"라고 말해 조우진을 놀라게 했다. 모수는 과거 국내 유일한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으로, 지금도 예약 없이는 갈 수 없을 정도로 핫플레이스다.

이어 "그러다 보니까 딸한테 '뭐가 제일 맛있었어?' 물어보니까 '상어알이랑~' 이러길래 '내가 애를 버려놓겠구나' '거덜나겠네' 싶어서 '너 모수 오지말고 앞으로 집에서 밥 먹어' 그랬다.(웃음) 그래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좋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우진은 "나도 그걸 한번 느껴보고 싶어서 어설프게나마 요리를 만들어줬다"고 덧붙였다.


/ hsjssu@osen.co.kr

[사진] '셰프 안성재'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