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연수 "김민종, ♥손지창보다 일찍 만난 '찐남친'"…변함없는 우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오연수가 오랜 친구 김민종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16일 오연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Ep28. 더 블루와 함께한 브이로그|레전드 무대 비하인드 최초 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오연수는 남편 손지창과 함께 그룹 더 블루로 활약했던 김민종의 영화 시사회에 방문했다.

오연수는 자막을 통해 "고등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친구다. 제 남편보다 더 일찍 만났던 친구다. 완전 '찐남친'"이라며 김민종과의 오랜 인연에 대해 털어놨다.

손지창과 함께 영화 '피렌체' 시사회를 찾은 오연수는 김민종과 만나 반갑게 악수하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손지창이 오연수가 유튜브를 찍고 있다고 전하자, 김민종은 카메라를 향해 인사했다. 또 오연수가 "구독 좀 눌러라"고 하자, 김민종은 "무조건 누른다"라며 여전한 '절친 케미'를 보여줬다.



이어 지난달 23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공개된 더 블루의 무대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촬영날 손지창을 따라나선 오연수는 김민종의 팬들이 준 간식을 보여주며 "아직도 민종이 사랑해줘서 고마워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손지창과 김민종의 리허설을 지켜보던 오연수는 "녹화 전에는 긴장하고 신경 쓸 게 많을까 봐 말도 잘 못 것겠고 그냥 대충 찍고 빨리 빠졌다"라고 전했다.

또 두 사람의 무대에 대해서 "오늘 오랜만에 무대에 선 남편과 남사친의 모습을 보고 둘이 언제까지나 영원히 우정 변치 말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건강해서 팔순 때까지도 둘이 듀엣 하길 바라본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오연수 유튜브 채널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