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0월 컴백' 엔믹스, 첫 정규앨범 '블루 밸런타인'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엔믹스(NMIXX)가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엔믹스는 10월 13일 첫 정규앨범 '블루 밸런타인'을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월 16일 엔믹스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티저 일정이 담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9월 2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25일 '블루 밸런타인' 웹툰 첫 번째 에피소드, 26일 앨범 트레일러, 27일~29일 콘셉트 사진, 10월 1일 웹툰 두 번째 에피소드, 2일 '스피닝 온 잇' 이름의 티저와 3일 '스피닝 온 잇' 비디오 본편 및 사진이 순차 공개된다. 이어 8일 엔믹스 전매특허이자 강점을 살린 티징 콘텐츠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아카펠라 버전과 10일 오리지널 버전, 1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

발매 당일인 13일 오후 4시 40분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14일 웹툰 세 번째 편이 업로드된다. 엔믹스가 처음 시도하는 웹툰 형식의 독특한 프로모션과 미지의 티저 등 여러 콘텐츠들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신보는 지난 3월 발표한 네번째 미니앨범 'Fe3O4: 포워드'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작품이자 엔믹스가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정규 음반이다. 2022년 데뷔 싱글 '애드 마레'부터 '믹스 팝'을 내세운 개성 강한 음악과 탄탄한 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육각형 그룹' 엔믹스가 보여줄 새 노래와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엔믹스 첫 번째 정규 앨범 '블루 밸런타인'은 10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