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지성과 이혼설 부인' 김민지 "사랑하기때문에 떠나는 마음 알아"..뭉클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전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남편의 남다른 축구사랑을 전했다.

15일 김민지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박지성과 나눈 영상통화 화면을 캡처해 "경기전에 영통하니까 옛날생각 나네"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부풀어오른 무릎의 통증보다도 그것때문에 자기가 사랑한 축구를 하면서 괴로운 것을 힘들어한 지독한 축구사랑맨. 이른 은퇴를 결심하는 남편을 보면서 사랑하기 때문에 떠나는 마음도 있다는걸 알았다"라고 전했다.

이날 박지성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 경기에서 'FC 스피어' 소속으로 선발 출전했다. 이에 김민지는 박지성의 은퇴 당시를 떠올리며 뭉클한 마음을 드러낸 것.

이어 그는 "오늘만큼은 그렇게 떠난 사람도 떠나보낸 사람도 모두가 부디 즐겁길! 해브펀♥"이라며 '2025 아이콘매치'에 참가한 박지성을 향한 응원을 덧붙였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최근 김민지는 자신들을 둘러싼 결혼 반대설, 이혼설, 셋째 임신설과 같은 가짜뉴스들을 직접 언급하며 해명하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김민지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