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독일 아울렛시티 메칭엔, 골든위크 투어리즘 캠페인 특전 펑펑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사진/아울렛시티 메칭엔

사진/아울렛시티 메칭엔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독일 아울렛시티 메칭엔(Outletcity Metzingen)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메칭엔 인근 도시인 슈트트가르트를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럭셔리 쇼핑과 여행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알찬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휴대폰에서 아울렛시티 메칭엔 앱 다운로드 후, 코드 GW25을 입력하면, 아울렛시티 메칭엔 주요 매장과 레스토랑에서 추가 10% 할인이 제공되는 VIP 쇼핑 패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렛시티 메칭엔 온라인 샵에서도 최종 결제 전에 할인 코드 GWOS25 를 넣으면, 50유로 이상 구매 시 동일하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세일 상품에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당 패스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뮤지엄의 입장권 25% 할인, 포르쉐 뮤지엄 정가 입장권 (정가 12유로) 6유로 할인, 약 27 곳의 슈트트가르트 소재 뮤지엄 무료 입장과 교통 할인을 이용할 수 있는 StuttCard24 카드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주 리우(Dongzhu Liu) 아울렛시티 메칭엔 아시아 마켓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는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위치한 스와비안 알브(Swabian Alb) 지역은 '독일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매혹적인 여행지로, 미식가와 와인 애호가, 스파 마니아, 하이킹 등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캠페인은 한국의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히 마련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