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본 구매대행 전문 플랫폼 '메루카리신'이 본격적인 서비스 개시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메루카리신에 따르면 일반 소비자는 물론 예비 창업자와 기존 쇼핑몰 운영자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맞춘 일본 전문 구매대행 서비스를 표방한다. 특히 일본 도쿄 현지에 직영 법인과 배송센터를 운영하면서 해외 쇼핑 시 고객이 느낄 수 있는 불안 요소를 최소화했다고 알렸다. 이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전문적인 대행 프로세스를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메루카리신 사이트에는 최신 자동 번역 프로그램이 탑재돼 언어 장벽 없이 국내 오픈마켓처럼 간편하게 카테고리를 검색할 수 있다. 나아가 편리하게 상품 구매 및 경매 입찰까지 가능하다.
메루카리신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제배송 요금 15% 할인, 신규 가입 시 5,000원 상당 국제배송비 할인 쿠폰 증정, 등급별 국제배송료 할인, 메루카리 대행수수료 100엔 특별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9월 한 달간은 24시간 주문 시 메루카리 대행수수료를 100엔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메루카리신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일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마련했다"며 "신뢰와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자리 잡아 글로벌 쇼핑 시장에서 새로운 도약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