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0대' 황석정, 최연소 멤버로 윤다훈 뒤 잇는다… '박원숙 패밀리' 합류 (같이삽시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뇌섹녀이자 CEO인 배우 황석정이 '같이 삽시다'에 합류한다.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 식구가 합류한다. 박원숙, 혜은이, 홍진희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온 인물은 스크린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황석정이다.

다정한 남동생 역할을 했던 윤다훈의 하차로 막내 자리를 이어받게 된 황석정은 최초 50대 최연소 멤버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황석정은 MBC '나 혼자 산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털털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도전의 귀재인 그녀는 연기는 물론 운동·국악·요리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으로 특유의 세심함과 친화력을 뽐내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서울대 출신의 뇌섹녀이자 1,000평 규모의 화훼 농장을 운영하는 CEO로 화려한 이력을 갖췄지만, 여전히 사랑을 꿈꾸는 중년 싱글녀로서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황석정과의 같이 살이 첫날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공개된다.

사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