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달 25일 배우 정재환이 뮤지컬 '보더라인' 출연을 확정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정재환은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 단정한 넥타이 차림으로 등장했다. 날카로운 눈빛과 침착한 자세는 작품 속 캐릭터의 단호한 성격을 드러내며 극의 긴장감을 예고했다. 특히 손에 든 권총은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정재환은 개인 SNS를 통해 작품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4년 전 좋은 인연으로 쇼케이스에서 만났던 줄라이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며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하며 무대에 오를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보더라인'은 오는 10월 20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한편 디시트렌드 기념 탭에서는 정재환을 위한 생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19일까지 이어지며, 현재까지 1,600 하트가 모였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정재환은 뮤지컬 '보더라인'을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디시트렌드 이벤트 역시 공연 개막 전까지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