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뱅크, 트립스토어 제휴 '해외여행 예약하기' 출시

이데일리 양희동
원문보기
트립스토어 패키지·에어텔 상품 둘러보고 리워드 받기
내달 6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출발예정상품 5% 할인
뉴욕·하와이·시드니 여행권 ‘럭키드로우’까지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카카오뱅크는 해외 패키지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예약하기’ 제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트립스토어가 제공하는 약 500만개 패키지·에어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예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고객은 원하는 여행지를 직접 검색하거나 ‘일본’, ‘나트랑’, ‘다낭’ 등 주요 여행지를 선택해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객에게 적합한 에어텔, 출발이 임박해 할인가에 제공되는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유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잔여석까지 확인이 가능해 예약의 편리성을 더했다.

카카오뱅크 고객은 트립스토어의 여행 상품을 둘러보기만 해도 하루 한 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카카오뱅크 전용 제휴 화면에서 제공되는 선착순 특별 혜택을 통해 잔여석이 남아 있는 여행 상품 예약 시 2%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해외여행 예약하기’ 제휴 서비스를 금융 서비스와 함께 고객 생활 전반에 필요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카카오뱅크는 이미 세금·공과금 납부, 아파트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하이패스 신청 및 관리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여행 예약 기능 역시 고객들이 앱 안에서 여행 관련 니즈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뱅크는 제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10월 6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발예정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예산 소진 이후에도 기존 선착순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뉴욕, 하와이, 시드니 여행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3주간 매주 진행된다. 고객은 서비스 화면에서 상품을 구경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매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각 주차별 여행에는 5명씩 총 15명이 당첨되며, 당첨된 고객들은 뉴욕(12월 22일 출발)·하와이(12월 29일 출발)·시드니(1월 9일 출발)로 떠나는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코로나19 이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이번 제휴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활 전반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카카오뱅크 앱 하나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2. 2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3. 3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4. 4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5. 5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