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1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윤민수와 듀엣 하고파”…발라드 희망, 하지만 연기는 발연기라 포기?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송가인, 이은지. 사진 |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송가인, 이은지. 사진 |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송가인이 거침없는 입담과 센스로 텐션을 끌어올렸다.

송가인은 15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신곡 ‘사랑의 맘보’ 비하인드부터 댄스 챌린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송가인은 첫인사부터 “화면이 필터를 쓴 것처럼 너무 예쁘다. 다른 라디오는 못 갈 것 같다”라며 화보 포즈까지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이어 최근 발매한 신곡 ‘사랑의 맘보’에 대해 “설운도 선생님이 ‘가인이만을 위한 곡을 써보고 싶다’며 먼저 제안해 주셨다. 또 디렉션도 직접 봐주셨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선배님이 밤낮으로 모니터링 후 ‘이 곡은 대박이 날 것 같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덕분에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맘보 열풍’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송가인, 이은지. 사진 |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송가인, 이은지. 사진 |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아티스트에 대한 질문에서 윤민수를 꼽았다. 송가인은 “예전의 방송에서 윤민수 선배님과 무대를 한 적이 있는데, 시너지가 엄청났다. 조회수가 1000만 뷰가 넘었더라. 꼭 듀엣을 성사시켜보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청취자들이 “다른 장르에 도전할 생각이 있냐”라고 묻자, 송가인은 “발라드 리메이크 같은 것도 해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은지는 “발랄한 것도, 애달픈 것도 다 잘 어울린다. 송가인 씨는 올라운더다”라며 극찬했다. 연기 도전에 대해서는 “발연기라 대사도 못 외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3~4개월 만에 실버 버튼을 받았다”라며 “이사배님께 메이크업을 받고 싶었는데 실제로 성사됐고, 쯔양님과 먹방도 함께했다. 꿈이 하나씩 현실이 되는 것 같아 너무 신기하고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날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 수록곡 ‘색동저고리’를 라이브로 선보여 따뜻한 울림을 전했다. 송가인 특유의 한 서린 국악 창법 위에 현대적 감각을 녹여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또한 애창곡 ‘사미인곡’ 한 소절을 시원하게 열창, DJ는 물론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송가인은 데뷔 후 첫 댄스곡 ‘사랑의 맘보’를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