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초능력 야구, 류현진 절친 총출동 '이병규·김현수·신경현'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원문보기

[SBS E! 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프로야구 LG트윈스 ‘큰’ 이병규, 두산베어스 김현수, 전 한화이글스 신경현이 예능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섰다.

오는 24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과 ‘국민 첫사랑’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초능력 야구’ 편으로 류현진과 친한 야구선수들이 함께 한다. 그 주인공이 바로 이병규, 김현수, 신경현이다.

야구선수들의 깜짝 등장에 ‘런닝맨’ 멤버들은 격하게 환영했다. 특히 류현진은 과거 한화이글스에서 함께 뛰며 자신의 공을 받았던 포수 출신 신경현을 보자 90도로 허리를 굽혀 인사하면서 예의를 표했다.

‘초능력 야구’를 기대하고 찾아온 선수들에게 런닝맨 멤버들은 “초능력 물약을 먹으면 진짜 효과가 있다”고 장난을 쳤다. 1년 전 ‘런닝맨’에 출연해 ‘초능력 야구’를 경험한 류현진도 이 말에 동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펼쳐진 경기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각양각색의 초능력들이 등장했다. 특히 ‘초능력 야구’를 처음 접하는 선수들은 초능력들의 실체를 확인할 때마다 무척 재미있어하며 즐겁게 경기에 임했다. 경기 중간에는 야구선수도 경악하게 만드는 돌발 상황이 벌어졌는데, 선수들은 “이건 해외토픽감이다”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선수들은 수지의 야구실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야구에 서툰 수지는 류현진에게 야구코치를 받았는데, 빠르게 습득하며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프로야구 선수들의 칭찬을 이끌어냈다.


제작진은 이번 ‘초능력 야구’에 대해 “전 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능력을 갖게 된 멤버들이 시청자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 귀띔했다.

류현진과 수지, 그리고 신경현, 이병규, 김현수가 함께 한 ‘런닝맨-초능력 야구’ 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바로가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