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하나투어, 전담 버틀러 상주 '방콕,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팩' 출시

아이뉴스24 박은경
원문보기
패스트트랙부터 VIP 픽업·샌딩, 현지투어, 한국인 버틀러 등 포함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하나투어가 업계 최초로 태국 터미널 21 백화점 그룹 브랜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손잡고, 1:1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방콕 및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페이스 파타야', '센터 포인트 프라임 파타야' 등 관광, 쇼핑,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는 호텔 4곳을 하나팩 2.0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로 상품화했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사진=하나투어]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사진=하나투어]



이들 상품은 항공과 함께 4성 또는 5성 호텔 숙박으로 자유로운 일정을 보장하며, 하나투어 고객 전용 VIP 서비스 및 버틀러 서비스 제공한다. 더불어 1일 현지투어까지 포함했다.

일반적인 에어텔 및 세미패키지 상품과 차이점은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부터 VIP 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다. 또한 현지 호텔에 도착하면 상주해 있는 전담 한국인 버틀러가 고객을 맞이하는 점도 차별화 포인트다.

입국 심사와 미팅 직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패스트트랙으로 입국 심사가 가능하며, 태국공항공사(AOT)에서 운영하는 별도의 게이트와 라운지를 통해 엄선된 공항 전용 리무진으로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전담 버틀러는 여행 전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1:1 상담을 진행하며, 현지에서 VIP 호텔 체크인, 현지투어 예약, 미슐랭 식당 추천 및 예약, 의료 긴급상황 대응, 전용 현지차량 예약, 버틀러 추천 일정 등 편안한 자유여행을 위한 상시 상담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새벽 비행편에 맞춰 기념품 구매, 짧은 투어, 공항 샌딩을 포함한 체크아웃 투어도 버틀러와 상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