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엔터, 9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 공개

조선비즈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9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페이지에서 지난 1일 선보인 ‘악녀 언니를 구하러 온 용감한 강아지입니다’는 ‘악녀의 문구점에 오지 마세요!’ ‘후회물 여주인데 멘탈이 너무 강함’ 등 인기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다수 집필한 여로은 작가 원작의 노블코믹스 웹툰이다. 원작의 감동적인 서사에 유담, 연복 작가의 각색과 퓨키 작가의 따뜻한 작화가 더해져 한층 더 사랑스러운 작품으로 재탄생했다. 공개 이후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 주간 랭킹 5위에 오르는 등 호응을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공식 론칭 예정인 카카오페이지 ‘신마대제’도 누적 조회 수 6000만회를 돌파한 은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웹툰이다. 넥스트레벨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은 이번 작품은 압도적인 작화와 속도감 있는 전개가 돋보이며, 묵직한 무게감으로 정통 무협 팬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웹툰에서 14일 공개된 ‘미대괴담’은 앞서 카카오엔터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제작해 큰 인기를 모은 ‘악연’ 최희선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선 작품들에서 탄탄한 이야기 설계와 서스펜스로 사랑받은 작가는 ‘미대괴담’에서 또 한 번 색다른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악연’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등장인물이 얽히고설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으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카카오웹툰 ‘멍냥패밀리’는 인스타그램에서 21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연더랜드’ 작가의 첫 웹툰으로 관심을 모은다. 앞서 카카오 이모티콘만 100종을 출시한 연더랜드 작가는 귀엽고 트렌디한 그림체와 감성으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카카오웹툰 ‘멍냥패밀리’는 연더랜드 세계관 인기 캐릭터 ‘멍군이’, ‘냥순이’ 부부와 ‘몽돌이’를 둘러싼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일화를 집중적으로 풀어내며 MZ세대 사이에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김수정 기자(revis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