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미, '미우새' 녹화 중 서장훈에 청혼…"재산 많고 냄새 안 나는 사람이 이상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우새' 미미가 서장훈에게 청혼(?)해 웃음을 안겼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이날 미미는 아직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보지 않은 모태솔로라고 밝혔다. 그는 "사실 초등학교 2학년 때 한 번, 고등학교 1학년 때 한 번 이렇게 2번 (연애를) 했다"며 "고등학교 땐 50일 정도 사귀다가 남자친구가 바람이 나서 헤어졌다. 초등학교 땐 사귀는 줄 알았는데 (남자친구가) 전학을 가버렸더라.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웃픈 일화를 밝혔다.



미미는 "50일 안에 바람이 나고 헤어지고 별 일이 다 있었다"며 "(고등학교 때 남자친구가) 여자랑 같이 걷고 껴안는 걸 제가 봤다.
그 이후로는 썸도 없다"고 밝혔다. 그때의 상처 때문일까 묻자 미미는 "그건 아닌데, 이거 다 부질없구나 했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미의 이상형도 언급됐다. 그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착하고, 활동적이고, 재산 많고, 배울 점 많고, 운동 잘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잘해주고, 입 냄새가 나지 않는 사람이었다. 이에 신동엽은 서장훈이 미미의 이상형이라고 말했고, 미미는 "우 쥬 메리미?"라며 청혼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