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용인서 실종된 20대 틱토커 무주서 숨진채 발견…50대男 체포

동아일보 김예슬 기자
원문보기
뉴시스

뉴시스 


경기 용인에서 실종 신고가 접수된 20대 여성이 전북 무주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4일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5분경 전북 무주군의 한 야산에서 한 구의 시신이 발견됐다.

경찰은 복장 및 정황 증거를 토대로 시신의 신원을 A 씨(20대·여)로 추정하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A 씨의 부모는 “딸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실종 신고를 접수한 바 있다.

이후 경찰은 A 씨가 마지막으로 탄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을 수배해 지난 13일 새벽 무주에서 해당 차량을 몰던 50대 남성 B 씨를 붙잡았다. B 씨는 무주군의 한 야산에서 경찰에 발견됐다.

조사 과정에서 B 씨는 “A 씨와 말다툼 뒤 헤어졌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경찰의 신분증 제시 요구에 불응하고 도주하려했고, 경찰은 공무집행방해 혐의를 적용해 긴급 체포했다.


A 씨의 시신은 B 씨가 체포된 장소에서 약 100m 가량 떨어진 곳에서 발견됐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틱톡’의 틱토커인 A 씨는 앞서 B 씨와 만나 몇 차례 영상 촬영 등의 작업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확한 신원 확인을 위해 지문 대조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인 규명을 위한 부검을 진행할 방침이다. 또 B 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는 한편 실종 사건 처리는 용인동부서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예슬 기자 seul56@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