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KBO 레전드' 김태균, 전현무와 특별한 우정 공개…양세찬 "김태균이 키웠다"(톡파원 25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이우경 인턴기자) '톡파원 25시'에 김태균이 출연해 전현무와 맺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최강야구'를 통해 제2의 야구 인생을 시작한 'KBO 올타임 레전드' 김태균이 출연하는 가운데 중국 태항산,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넘나드는 이색 투어를 출발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 앞서 전현무와 김태균의 돈독한 우정이 공개됐다. 전현무가 김태균을 "내 동생"이라 부르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자 김태균 역시 "현무 형이 하는 프로그램은 무조건 출연한다"고 말하며 끈끈한 관계를 입증했다.

또한 김태균이 현역 선수 시절에도 전현무의 부탁에 흔쾌히 방송에 출연했던 일화도 전해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든다. 이에 양세찬은 "사실상 김태균이 전현무를 키운 것이 아니냐"며 웃음을 선사한다.


먼저 중국 톡파원은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태항산의 매력을 파헤친다. 중국의 10대 협곡 중 하나인 팔천협에 방문해 인공호수인 고협평호에서 유람선을 타고 팔천협을 가까이서 감상, 무협 영화를 연상케 하는 장관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도교의 시조인 노자가 수행한 곳으로 알려진 천계산을 소개한다. 아찔한 높이를 자랑하는 천계산 운봉화랑의 전망대인 귀진대의 가파른 계단 경사에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심지어 이찬원은 "나는 절대 못 간다"며 진땀을 흘렸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국경을 횡단하는 '스포투어'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스페인 톡파원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 광산지 중 하나인 리오틴토 광산 공원의 붉은 빛 리오틴토강을 시작으로 흥미로운 여행 코스를 선보인다.

특히 우주 화성과 흡사한 환경의 마르테 엔 라 티에라에는 화성 탐사 로봇 큐리오시티 복제품과 우주 비행사 모형 등이 배치되어 있어 지구 속 화성 마르테 엔 라 티에라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국경을 가로지르는 리미테제로의 집라인도 눈길을 끈다. 1분 만에 국경을 넘는 이색 체험에 전현무는 "집라인으로 나라를 바꾸다니 대박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집라인을 타고 포르투갈에 도착한 톡파원은 대서양 최고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히는 파로, 포르투갈 7대 명소인 리아 포르모사 국립공원, 아름다운 무인도 일라 데세르타를 둘러본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오는 1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톡파원 25시'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