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개그콘서트' KBS VS 타 방송사, '세기의 대결' 성사…정세협 '차우차우' 등장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KBS2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개그콘서트'가 방송사 간 자존심이 걸린 개그 대결부터 가짜 민속촌 홍보까지 스케일 큰 웃음을 선보인다.

14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는 '세기의 대결'의 특급 대결 구도와 '황해 2025' 피싱 2인조가 준비한 새로운 사기 아이템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세기의 대결'은 그동안 OB vs YB, 남성 팀 vs 여성 팀, 정태호 vs 나머지 코미디언 등 다양한 대결 구도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해 왔다. 이번주에는 KBS 코미디언들과 타 방송사 출신 코미디언들의 릴레이 쇼츠 개그 대결이 성사됐다.

'굴러온 돌' 타 방송사 코미디언 중에서는 SBS 출신 정세협이 자신의 대표 캐릭터 '차우차우'를 13년 만에 꺼낸다. 이밖에 MBC 출신 조현민, MBN·tvN 출신 김여운 등이 자존심을 건 대결에 출사표를 던진다.

'박힌 돌' KBS 코미디언 팀은 송병철, 정태호, 이세진을 비롯해 신인 코미디언들까지 총출동한다. '굴러온 돌'에 맞선 KBS 코미디언들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이다.

'황해 2025'의 사기꾼 듀오 오민우, 장현욱은 민속촌이 새로 생겼다며 정범균에게 사기극을 펼친다. 두 사람은 전통 의상 체험 영상, 널뛰기 체험 영상 등으로 민속촌의 매력을 어필하지만, 어딘가 엉뚱한 내용들이 섞여 있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사극에서 쓰는 영어 회화 프로그램을 맥스가 진행한다. 맥스는 영어를 어려워하는 정범균을 위해 사극에서의 감사 인사, 잘못을 저질렀을 때 해야 할 말을 한마디로 정리한다. 과연 어떤 표현들이 나올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