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사회는 신동엽"…유재석,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불참했다 "초대 못 받아" ('핑계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김연아가 결혼식에 유재석을 초대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13일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는 '원기 회복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조세호, 지석진과 함께 전 피겨 국가대표 김연아가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김연아에게 "'유퀴즈'에서 본 게 벌써 2년 전이냐"며 연아 씨를 처음 본 게 청소년 때다. '무한도전'에서 처음 봤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저는 연아 씨의 청소년기, 20대, 결혼하신 뒤까지 다 보고 있다. 결혼식에 초대 받은 건 아니지만, 초대하셨으면 갔을 거다"라고 말했다.


김연아, 고우림의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이 봤다고. 김연아는 신동엽과의 친분에 대해 "예전에 예능 '키스&크라이'에서 만났었고, 우림 씨가 '불후의 명곡'에 자주 나가서 인연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 쪽이 스토리가 있네"라며 인정했다.

김연아는 "사실 청첩장 보낼 때 고민을 많이 했다. 사람이 그 때 인간관계가 정리된다고 하지 않나. 나는 뭔가 일을 할 때 한정적인 사람들만 보다 보니 생각보다 메신저에 연락처가 얼마 없더라. 200명도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재석 씨도 당시 연락처가 그때 없었다. 둥 중 누구라도 연락처가 있으면 했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앞으로 집안 행사가 있으면 불러달라. 돌잔치나 어머니 칠순 잔치나"라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2. 2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3. 3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4. 4미스터 킴 국화
    미스터 킴 국화
  5. 5고영준 강원FC 임대
    고영준 강원FC 임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