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감찾은 젠지, 룰러-쵸비 살아나며 PO 2R 2-1 역전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불안했던 1, 2세트의 고비를 넘긴 젠지가 본 경기의 감각을 되찾았다. ‘룰러’ 박재혁과 ‘쵸비’ 정지훈 쌍두마차가 살아난 젠지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 흐름을 2-1로 역전시켰다.

젠지는 13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플레이오프 2라운드 승자조 KT와 경기 3세트에서 ‘룰러’ 박재혁과 ‘쵸비’ 정지훈이 한타를 주도하면서 32분 49초만에 21-6으로 승리, 세트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2세트를 패한 KT가 블루로 진영을 옮긴 뒤 ‘비디디’ 곽보성의 시그니처 챔프 탈리야를 선픽했고, 크산테와 스카너로 상체를 구성했다. 이어 자야와 레오나로 조합을 완성했다.

젠지는 갈리오와 바이 렐로 픽 1페이즈를 시비르와 카밀로 조합을 완성했다.

젠지의 초반 흐름은 불안했다. 봇 라인전 구도에서 ‘룰러’ 박재혁의 시비르가 쓰러지는 상황이 나왔지만, ‘캐니언’ 김건부의 바이가 미드를 풀어주고, 전령 교전에서 대량 득점에 성공하면서 주도권의 우위를 점했다.

KT 역시 물오른 플레이를 연달아 펼쳤던 ‘커즈’ 문우찬의 알토란 같은 스틸로 전령 뿐만 아니라 드래곤 오브젝트를 계속 가로채면서 반격의 기회를 엿봤다.

하지만 교전에서 힘의 차이가 컸다. 한타에서 연달아 대승을 거둔 젠지는 바론 버프를 몸에 두르면서 사실상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