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동연 “다원이네 6남매 고향 경기도가 늘 함께하겠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김동연 지사 13일 자신의 SNS에 달달버스 네번째 날인 12일 수원서 있었던 소소한 이야기 전해

제공=김동연 경기도지사 SNS 캡처

제공=김동연 경기도지사 SNS 캡처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김동연 경기도지사는 13일 자신의 SNS에“달달버스 네번째 날인 12일 수원을 달렸다”면서 “하루에 일곱 가지 일정을 바쁘게 다니면서 중간중간 있었던 소소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김 지사는 첫 일정은 이재준 수원시장과의 즉석 ’산보 차담‘이었다며 “원래 예정된 차담 장소가 있었는데, 일찍 도착한 제가 운동장에서 산보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시장께서 한걸음에 달려오셨다. 20분 정도 걸으면서 수원시 현안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다.

김 지사는 “점심은 달달버스를 동행 한 기자들과 추어탕집에서 먹었다”면서 “디저트로 뻥과자가 있길래 배달해서 나눠먹었다”고 했다.

김 지사는 마지막 일정은 6남매와의 만남이었다며 “중3 첫째 혜원이부터 생후 4개월 여섯째 다원이까지,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가정이었다”며 “ 6남매가 서로서로 챙기는 이야기, 연말에 아이들이 악기 합주하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하루의 피로는 이럴 때 싹 가시는 것이겠지요”라고 당시 분위기를 설명했다.

김 지사는 이어 “반갑게도 이야기를 하다보니 다원이 부모도 모두 저와 연이 있었는데, 아빠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과장이고, 엄마는 제가 아주대 총장 시절 대학원을 다니고 지금은 대기업 연구원으로 일하신다. 두 분의 가치관, 양육관에서 저도 많이 배웠다. 여섯 아이들 모두 건강하게, 항상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아이들의 고향 경기도가 다원이네 곁에 늘 함께하겠다”고 약속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3. 3살라 불만 폭발
    살라 불만 폭발
  4. 4대한항공 10연승
    대한항공 10연승
  5. 5쿠팡 개인 정보 유출
    쿠팡 개인 정보 유출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