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성매매 벌금형' 지나, 가수 컴백 예고?…"그리워, 다시 만나자" 노래 열창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지나가 가수 활동을 재개할까.

지나는 1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보고 싶었어요. 이번 주말 제 생일을 맞아 여전히 함께해주는 것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요. 사랑해 준 것과 함께한 추억을 모두"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옆으로 넘겨 보세요. 아직 제 마음은 노래하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며 "한동안 떨어져 있었지만 지금은 타이밍이 됐다고 생각해요. 다시 만나요"라고 덧붙이며 컴백을 예고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 속 지나는 엘리 굴딩의 'Love Me Like You Do'를 열창, 여전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또한 지나는 영상편지를 통해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여러분이 너무 그리웠다. 단 한 순간도 잊은 적이 없다. 음악에 대한 생각도 계속 해왔다"면서 "솔직히 지금까지 길고 힘든 여정이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일 지나는 SNS에 장문의 심경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는 "가장 아팠던 건 일어난 일이 아니라 침묵이었다", "난 숨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사라졌다"고 밝혔다.


더불어 "난 더 이상 겁먹은 소녀가 아니다. 난 이제 과거에 의해서가 아니라 내가 선택한 것에 따라 정의된다"면서 "나는 치유되고 성장했으며 내 목소리를 되찾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나는 지난 2010년 '꺼져줄게 잘살아'로 데뷔한 뒤 여러 히트곡을 남겼으나, 2016년 원정 성매매 혐의로 20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지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으로 떠난 바 있다.

사진 = 지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