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깜짝 근황 전한 이낙연, 文 부부 만나 ‘화기애애’…누리꾼들 반응은

헤럴드경제 최원혁
원문보기
[이낙연 페이스북]

[이낙연 페이스북]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와 만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갖는 모습을 공개했다.

13일 이 고문은 SNS를 통해 “추석 인사를 겸해 평산으로 문재인 대통령 내외분을 아내와 함께 찾아뵈었다”며 “근황과 지난 일, 그리고 막걸리 얘기 등 여러 말씀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외분께서는 매우 건강하게 지내시며 여기저기 의미있는 곳에 다니고 계셨다”며 “평산도 올 여름은 몹시 더웠다고 하신다. 충만한 가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 부부와 이 고문 부부가 마주 앉아 웃으며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댓글에는 강성 지지자들로 추정되는 일부 누리꾼들이 “국힘으로 간 것 아니냐” “어떻게 이낙연을 만나지” “똑같은 썩은 수박” “윤석열에게 정권을 헌납한 주역들이 모였다”며 비난하는 반응이 나왔다.

과거 이재명 대통령과 대립해 온 이 고문은 지난 대선에서 김문수 당시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에도 이 고문은 이 대통령을 겨냥해 “개인 리스크가 국가 리스크로 번졌다”며 “대통령의 5개 재판이 모두 중지됐다. 사법부 장악까지 서두른다. 이게 대통령의 사법 리스크와 무관할까”라고 비판하기도 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