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선 넘는 스타일링에 울컥 "여성복은 이제 그만!"(런닝맨)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상상 초월 비주얼로 거리를 누비는 멤버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답한 대로 직진’ 레이스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작성한 설문 답변을 복불복으로 뽑아 만든 문장을 그대로 수행해야만 한다. 그 과정에서 모종의 이유로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사자보이즈’를 자처하는 일부 멤버들의 희한한 비주얼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패치가 잘못된 듯한 런닝맨 표 사자보이즈는 다른 멤버들이 직접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 해준 것이다. 특히 유재석으로부터 틸다 스윈튼을 발굴했던 남다른 감각의 양세찬이 또 한 번 역대급 ‘유재석 꾸미기’에 도전한다. 이 소식에 ‘연령 고지’ 레이스를 방불케 한 이들의 충격 비주얼에 더욱 궁금증이 증폭된다.

몰골로 호기롭게 길거리에 나선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카메라에 집착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도 그럴 것이 시민들이 멤버들을 알아보기는커녕, 이상한 사람으로 착각해 뒷걸음질까지 친다. 괴한으로 몰릴 위기에 처한 멤버들은 “(우리) 무섭나 봐. 카메라 꼭 같이 다녀줘”라며 스태프들에게 애원하다 못해 사자보이즈에게 공개 사과 편지를 띄운다.

대체 어떤 모습이기에 이토록 각자의 비주얼을 자책한 것일가. ‘추구미’와 ‘도달가능미’가 너무나 다른 ‘답한 대로 직진’ 레이스는 14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