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日 북해도로 간 '바퀴달린집' 10월12일 첫방…장나라 합류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tvN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바퀴 달린 집'이 해외로 떠났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이 오는 10월 안방을 찾아온다.

오는 10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한 tvN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은 내 집을 갖고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우리나라 전국 방방곡곡에서 사계절을 보낸 '바퀴 달린 집'이 바다 건너 해외로 떠나는 새로운 모험기를 다룬다. 2022년에 방영한 시즌4 이후 3년 만에 컴백, 성동일 김희원에 이어 새로운 식구로 배우 장나라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문자 그대로 바다를 건너는 바퀴 달린 집의 모습을 형상화해 흥미를 높인다. 노란색 새 옷을 차려입은 바퀴 달린 집의 모습이 반가움과 설렘을 자아내는 가운데, 반짝이는 햇살 아래 새파란 물빛이 보는 이의 마음에 힐링을 한가득 선사한다. 또한 시원한 물보라를 일으키며 바다를 건너는 바퀴 달린 집의 모습은 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펼쳐질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바퀴 달린 집이 어느 곳에 다다를지, 또 차창 너머 어떤 풍경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tvN

tvN


티저 영상은 북해도 앞마당에 내 집을 꾸린 새 식구 장나라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신비로운 화산지대, 시원스러운 해안도로, 푸르른 숲길, 고즈넉한 마을 길 등 이국적 정취가 물씬 풍기는 북해도의 풍경이 국내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꾸밈없는 모습으로 모험을 즐기는 장나라의 모습이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한다. 특히 개구쟁이 소녀처럼 그네를 타는 모습과 바퀴 달린 집을 직접 운전하는 모습은 장나라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성동일, 김희원, 장나라의 도란도란 웃음꽃을 피우는 훈훈한 남매 케미스트리는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이 담아낼 신선한 조합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