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아이폰17 사전예약 개시…"최대 24개월 무이자 등 혜택"

파이낸셜뉴스 김현지
원문보기
오는 18일까지 전국 310여 매장·온라인몰서 진행
자급제·통신향 모델별 무이자, 파손 수리 보증 등 혜택


롯데하이마트의 아이폰 17시리즈 사전예약 홍보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의 아이폰 17시리즈 사전예약 홍보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급제와 통신향 모델에 따라 무이자 할부, 케이스 할인,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자급제 모델 구매 고객은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애플 유료 보증 서비스인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는 최대 20% 할인되며, 정품 케이스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자급제 모델 구매 시 정품 케이스를 최대 50% 할인하고, 샴페인 맥세이프 거치대 등 액세서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중고 아이폰 반납 고객에게는 모델별 시세가에 추가로 최대 6만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한다.

통신향 모델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 수리비의 70%를 보상하는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와 6만원대 상당의 벨킨 Qi2 무선 충전기(1000대 한정) 중 하나를 무상 제공한다. 여기에 정품 케이스 최대 30% 할인, 중고 아이폰 반납 시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부문장은 "아이폰17 시리즈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제공 등 좋은 혜택과 함께 애플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5. 5숙행 상간녀 의혹
    숙행 상간녀 의혹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