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컴백' 킥플립, 첫사랑 위기 예감…삐끗한 고백송 온다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킥플립(KickFlip)이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미니 3집 세 번째 콘셉트 티저를 오픈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은 9월 22일 새 앨범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발매한다. 컴백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열기를 달구고 있다.

킥플립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킥플립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킥플립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킥플립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2일 0시에는 세 번째 콘셉트 필름과 단체, 유닛 포토를 선보였다. 영상 속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첫사랑이 이루어지기 바라는 마음으로 케이크 촛불 앞에 서거나 타로카드, 포춘 쿠키를 확인한다. 민제는 "이 고백은 실패한다"라는 메시지를 보고 실망하고 마는데, 이들의 첫사랑이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에 오히려 K팝 팬들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킥플립의 케미스트리와 훈훈한 매력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킥플립은 ‘My First Love’에서 ‘love’를 ‘Flip’으로 바꿔 신보명을 짓고 다양한 티저를 통해 살짝 삐끗해 버린 첫사랑 스토리를 예고했다. 앞서 선공개된 수록곡 '반창고 (Band-Aid)'(밴드-에이드) 뮤직비디오에서도 열심히 준비해서 떨리는 마음으로 고백을 했지만 결국은 이루어지지 못했던 감정을 풀어냈다.

특히 멤버들이 앨범 전곡 크레디트를 장식했고 막내 동현은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성을 빛냈다. 'K팝 슈퍼 루키' 킥플립이 컴백작 'My First Flip' 활동을 전개하며 어떤 음악과 매력을 펼칠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킥플립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9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