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유라, 게임 유튜브 채널 개설 "승부욕 강한 편, 찐텐 나온다"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개인 유튜브 채널 '유라유라해'를 개설하고 보다 적극적인 팬 소통에 나선다.

지난 11일 저녁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유라는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몰입하는 모습과 직접 게임기를 조립하는 장면까지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꾸밈없는 모습과 진지한 태도로 게임을 즐기는 유라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걸스데이 유라가 개인 유튜브 채널 '유라유라해'를 개설하고 보다 적극적인 팬 소통에 나선다. [사진=유라 유튜브]

걸스데이 유라가 개인 유튜브 채널 '유라유라해'를 개설하고 보다 적극적인 팬 소통에 나선다. [사진=유라 유튜브]



평소 오락실, VR, 보드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겨온 유라는 게임 중 눈을 떼지 못해 눈물을 흘린 경험,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게임을 이어간 일화 등을 전하며 게임에 대한 꾸준한 열정을 드러냈다.

채널명 '유라유라해'는 팬들이 자주 남긴 응원 문구 '유라는 유라유라해'에서 착안했다는 전언이다. 유라의 긍정적인 성격과 팬 사랑을 반영한 이름으로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라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걸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팬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개설 소감을 전했다. 또 "승부욕이 강한 편이라 게임할 때는 '찐텐'이 나온다. 저랑 같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준비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유라의 유튜브 도전기 '유라유라해' 첫 영상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