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컴백 D-3' 배드빌런, '스릴러' 뮤비 티저 공개…거칠고 쿨한 '씬 킬러' 등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오늘(12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배드빌런(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의 신보 ‘THRILLER(스릴러)’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을 배경으로 거칠고 쿨한 무드를 완성한 배드빌런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강렬한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다인원 댄서들과 함께 펼치는 퍼포먼스씬도 예고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가속 페달을 밟는 장면과 드리프트 장면은 새로운 페이즈를 향해 질주하는 배드빌런만의 서사를 암시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15일 공개되는 ‘THRILLER’는 미니멀한 트랙과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힙합 댄스곡이다. 특히 힐을 활용한 배드빌런표 '힐 퍼포먼스'가 기대 포인트로 꼽히며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배드빌런은 앞서 커밍순 콘텐츠, 스케줄 포스터, 스니펫 콘텐츠, 스팟 비디오 등 티징들을 통해 신보의 무드를 다채롭게 드러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데뷔 싱글 ‘OVERSTEP(오버스텝)’, ‘HURRICANE(허리케인)’, ‘숨(ZOOM)’ 등으로 독보적인 퍼포먼스 역량을 입증하며 ‘5세대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THRILLER’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배드빌런의 디지털 싱글 ‘THRILLER’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2. 2핵잠 한미 협정
    핵잠 한미 협정
  3. 3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4. 4이정후 야구 클리닉
    이정후 야구 클리닉
  5. 5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